2012/06/26

1960's fashion, Resort

 어제 블로깅을 하고 있을때 이미지들을  발견. BCBG Max Azria Resort 2013 New York.

한창 복잡하고 환상적인 프린팅,디자인등의 이미지를 보고있을때, 어떤 블로그에서 보물을 찾았다! (YAHO!!!!!!!!!아싸) 이 디자인은 편안하고 실용성 있어 보인다. 과연 Resort Collection.  하지만 재질의 시원함이라는등은 부족해 보여. (물론 옷 자체의 이미지엔 무척 잘어울리지만) 마치 과즙이 많은 과일과 햇살이 창창한 바다! 특히 구두의 선명함은 톡톡 튀어요. :-D... 그런데 사실 연두색의 잔디밭과도 잘 어울릴듯한.... 어떻든 색감이 생각나는 옷! 






















1960's fashion (fanpop.com)








 심플하고 달콤한 디자인은 정말 최고에요. 완벽히 나의 취향과 일치되는것은 아니지만, 선명한 색의 주름이 잘 지지않는 옷은 소녀같아요. (마음에 들어요) 맨 위의 사진과 다른점이 있다면 프린팅이 되어있냐, 되어있지 않느냐. 처음은 모두 한 뿌리에서 시작되었을테니까요. 자기표출이라는 본능과 욕망이요. 



 이런 옷을 매우 사고싶어져서 Secondhand shop 이라던가 주변 옷가게를 둘러다녔지만 팔지 않아서 실망했어요....:-( 어디서 파는것일까, 계속 찾아볼겁니다. 만약 찾게된다면 알려드릴게요! 포스트 하겠습니다!



 hippie fashion 에 대해서도 나중에는 다룰 예정. 자유를 사랑하는 마음, 존중하는 마음 그것의 표출을 저는 매우 매우 매우 매우 사랑하거든요. 그들의 자유를 사랑합니다 :-) 아직까지도 내려오고 있다는 사실이 저 말고도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다는 증거겠지요. 음악을 사랑하는 그들은 마치 평화를 사랑하는 엘프같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