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6/23

Marchen

Photography by Studio Tord Boontje





Photography by Swarovski






 by Studio Tord Boontje



 
Photography by Swarovski                                  photography by Swarovski, Ed Reeves



 지금 현존하고 있는 동화 중 비판적인 것들, 사실 잔인한 것들. Tord Boontje는 그것을 느끼게 해줍니다. 현실에 없어서 동화라고 할 수있는, 동화이지만 현실에 없어서 닿을 수는 없는 그런 느낌이요. 하지만 Tord Boontje는 훌륭한 예술가 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을 현실로 만들어 냈으니까요 :-D !!!! すごい..... 얇은 느낌의 조형물은 살짝만 건드려도 부숴질것같은 연약함이 있어요. 그리고 몇몇 개의 조형물은 단순히 세워두는 것 만이 아닌 하나의 가구로서 생활할 수 있다는 점이 더 멋져요. 분명 함께 생활한다면 나와 그 소품의 감성은 공유 될거에요! (무슨 소리?)



 


 그리고 이 작가의 작품을 보면서 생각한 것은, 예전에 style.com 에서 본 디자이너의 컬렉션과 매우 흡사하게 여겨졌다는 점이에요. 그건 바로 Comme des Garcons.
ready-to-wear 2012 s/s. 아이보리색과 하얀색은 그 무엇보다 순백해 보였습니다. snow queen이 여왕이 아니라 princess였다면 이 쇼는 공주들의 세계 였을 것입니다!! 그는 특이하지 않은 것들까지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서 결코 평범하지 않게 만들어요. 그 힘은 저희들에게도 꼭 필요한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나요?...아니면 말구요.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