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bra ribbon
처음으로 올리는 저의 핸드메이드! 제가 직접 만들어요. 인터넷 쇼핑몰에서 천을 사다가 버스 안에서 만들기도 하고, 틈날 때마다 만들어봤는데 사실 잘 만들지 못했어요.(사실 꽤 예전에 만들엇었어요) 속을 보면 엉망입니다 :-(. 실이 잔뜩 엉켜있어요. 그래도 겉은 꽤 멀쩡하고, 튼튼하게 만들어졌으니 만족.
+ (저 사진에 있는 binder clip은 다음 만들기의 재료. 그런데 접시 예쁘지 않아요? 저는 보자마자 색감의 조합이 아기자기해서 귀여웠어요.)
리본은 머리띠로 만들 생각이에요. 하지만 원하는 머리띠가 없어서 실망. 저 리본은 사실 무척 커요! 제 머리만큼! 그 커다란 리본을 지탱할 수있는 커다란 머리띠가 필요해요. 하지만 머리띠를 파는 곳에 가면 아기 머리카락만큼 얇은 머리띠밖에 팔지 않아요. 굵은게 있다면 분홍색 프릴이 잔뜩 달린 어린이용 작은 머리띠 아니면 마음에 들지 않는 컬러뿐이네요! 그래서 생각해봤는데, '인터넷에서 사는 것은 어떨까' 하지만 배송비가 더 나올 것 같은 예감에 그만 두었어요. 앞으로 머리띠를 파는 곳을 더 자세히 보고 다닐 수 밖에는 없네요.
googling/zebra fashion
구글링으로 찾은 내 마음에 드는 이미지들. zebra 무늬의 분위기 있는 사진들이 좋습니다. (제가 만든 리본과 느낌은 다릅니다만) 특히 맨 첫 번째에 있는 사진의 옷은 제가 완전! 정말로! 마음에 드는 옷이에요. 어디 비슷한 디자인의 옷이라도 없으려나요? 가지고 싶어요. 자, 두 번째 사진. 전체적으로 회색입니다만, 입술에 포인트를 줘서 좋아요. 다홍색 입술이 과일 같아 보여요. 마지막 사진은 분위기가 좋아요. 살짝 카메라의 초점이 흔들리는 것 같아 몽환적이게 보입니다. 영화에요, 저 분위기는. 높은 건물에서 보는 (호텔?) 야경의 빛.
댓글 없음:
댓글 쓰기